와 존나재밌다 한번 더타자하면서 다시 줄 서러 가는데 걷다보니까 머리가 존나게 아프더라..
진짜 그렇게까지 두통 세게온거 첨이었어서 바로 그냥 의자에 앉아서 30분 넘게 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