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급이야 아직 아버 2천만따리라 체감안나는데
진짜 캐릭 후딜 개 ㅈㅈㅈ되네 진짜 ㅋㅋㅋㅋㅋ 후딜만보면 개똥캐인데
패치전 모전 히어로 ,캐슈 후딜도 괜찮아서 잘키웠었는데 
진짜 제논 이씹새끼 후딜왜캐심함? 패스권 10만원 ㅈㄴ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