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해외나가는데 육상은 아니라서 메이플 하드하게는 못하고
일퀘, 주간보스 정도만 하고싶은데

LG그램 17z995모델(21년에구입) i5-10210u / 16GB RAM / intel UHD graphics(EGPU로 지포스 5060 연결가능)

데탑만 쓰다가 오랜만에 켜보니까 극딜때 프레임 너무 떨어짐
어떻게 못살리려나 메이플만 할건데 고사양 겜트북 사는건 부담된단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