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24
조회: 109
추천: 0
컴잘알 질문![]() 곧 해외나가는데 육상은 아니라서 메이플 하드하게는 못하고 일퀘, 주간보스 정도만 하고싶은데 LG그램 17z995모델(21년에구입) i5-10210u / 16GB RAM / intel UHD graphics(EGPU로 지포스 5060 연결가능) 데탑만 쓰다가 오랜만에 켜보니까 극딜때 프레임 너무 떨어짐 어떻게 못살리려나 메이플만 할건데 고사양 겜트북 사는건 부담된단말이지
우주최강기요미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