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35
조회: 113
추천: 0
뉴비 챌섭 질문 받아주실분..여명 4부위 노작을 친구한테 받았고 엠블은 유레 / 보조는 유에인 상태입니다
여기다가 유잠에디에잠 4개 (코인샵 4개) + 17성주문서 4개 (출석4주차1개+코인샵3개) 박고 11주차 출석보상으로 얻는 마지막 17성 주문서는 블빈마에 쓰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괜찮으면 메소는 샤타까지 모아서 18성 도전할 예정이예요)
EXP
568,933
(80%)
/ 576,001
LOST ARK 22 / 08 / 13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꼬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