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49
조회: 166
추천: 0
메이플 오늘 처음 깔아본 뉴비입니다. 레테vs제논 둘중에 뭐가 더 괜찮을까요?이번에 메이플을 처음 시작하게된 뉴비입니다. 유튜브 보는데 레테가 너무 괜찮아 보여서 깔아봤습니다. 근데 다른 분들 영상 보니깐 제논도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레테와 제논 둘중 하나 고민중입니다.
무과금으로 키울껀데 사냥이 좋은 레테가 좋을까요 템이 싼 제논을 키울까요?
EXP
54
(54%)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패드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