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메이플을 처음 시작하게된 뉴비입니다. 유튜브 보는데 레테가 너무 괜찮아 보여서 깔아봤습니다. 근데 다른 분들 영상 보니깐 제논도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레테와 제논 둘중 하나 고민중입니다.

무과금으로 키울껀데 사냥이 좋은 레테가 좋을까요 템이 싼 제논을 키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