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제 기억에 루시드랑 윌은

노멀이 이지 체력 2배인데 결정값은 크게 차이 안 나서 

하드 못 잡는 주보캐들 노멀 안 돌고 이지 돌았었던 것 같은데

지금도 노멀 돌 바에 이지 도는게 나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