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CRZVb0lv6zs

아르카나 동굴아랫길에서 실험해봣는데 아케인지역이라서 그런건지 되긴하는데 몹이 안뭉쳐있고.. 피격을 안당하는일이 있어서 잘모르겠는데..
밤길1이나 고브의 실험실2같이 몹이 2,3층에 몰려서 다 피격당하는곳에서 하면 거의 안끊기고 슈리켄 1분동안 돌아가나요.. 그리고타이밍 안맞추면 30초그대로 날린다던데 그게 무슨뜻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