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25
조회: 83
추천: 0
나로 자동사냥 아는분 있나요..https://www.youtube.com/watch?v=CRZVb0lv6zs
아르카나 동굴아랫길에서 실험해봣는데 아케인지역이라서 그런건지 되긴하는데 몹이 안뭉쳐있고.. 피격을 안당하는일이 있어서 잘모르겠는데.. 밤길1이나 고브의 실험실2같이 몹이 2,3층에 몰려서 다 피격당하는곳에서 하면 거의 안끊기고 슈리켄 1분동안 돌아가나요.. 그리고타이밍 안맞추면 30초그대로 날린다던데 그게 무슨뜻인가요..
EXP
63
(63%)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상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