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고소는 분명 피해자의 구제라는 이미지가 더 강했는데

인터넷 한정으로 고소는 이제 개초딩 싸움에 꺼내는 강퇴반사 슈퍼방장 이런 느낌임

7월 7일 이후에는 더 심해지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