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길1이나 고브의 작업실2같은데서..
포탈 1,2,3있으면 1,3에 야누스 새벽깔고 
2에는 설치기 안깔고 쇼다 동꼽하면.. 몹 잘새나요?
동꼽하면 사출기 컷 높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