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2인 매칭인데 기믹몹 둘둘이라 패턴 알아야 깰 수 있는데 그 패턴 설명하려고 채팅치면 쳐 강퇴하는건 대체 씨발 뭔

공략을 대문짝하게 적어주던가 공략 설명해주는거 고려해서 강퇴시간을 널널히 두던가 캐릭터도 기믹있고 연계기믹도있고 보스기믹도 쳐 있는주제에 설명을 못하게 쳐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