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할 때도, 부캐즐 할 때도 이 구간 진짜 더럽네 하면서 맵 ㅈㄴ 돌아다니며 전분 켰었는데 팬텀으로 또하게 되네 씨..
3누스면 아르테리아까지 커버 돨 줄 알고 파운틴 강화 안 해놨었는데 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