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 메짱 형누님들!!

챌섭 1주차 (5일차) 다이아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저는 3년 전에 메접했다가 지난 5월에 복귀해서 중고뉴비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후기
1. 메이플 진짜 많이 바뀌었다. 공부많이 함;;
2. 검밑솔이 이렇게 쉬웠다고? 라떼는 어쩌고... 특히 윌 3페랑 진힐라 피격범위 감소랑 초록보라 공격범위 알려주는건 진짜 GOD패치
3. 성장하는 재미가 미쳤다. 헥사 강화 하는 것도 재밌네
4. 보스 하나씩 깨는 재미가 좋다. 듄켈이랑 세렌에만 거진 8시간은 쓴 듯

+
사료 아쉽다. 더 줘 창섭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