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6월검마 친구랑 2인격 갈거고 7월 1인격 갈거임

검마 포스 부족하다던데 어센틱/아케인 심볼 선택권이랑 하이퍼 스탯이랑 이벤트 마약버프 셋다 심볼 업글하면 되는 거임??

그거까진 할 필요없다던가 싹다 해야된다던가

잘 모르겟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