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준비 하나도도 안하다가 친척이랑 아는사람 통해서 일할것 같은데요..컴퓨터와 관련해서 하는일 같습니다 물류 재고조사할 때 쓰는 총 같은거 만드는 회사라했나..
혹시 여기에 저랑 같은 상황의 후임을 두고 계신분이 있으신가요?
제가 관련 일을 아예 모르는데 괜찮을까요 대학교를 나오긴했는데 관련 1도 없습니다
컴퓨터 한글 엑셀 이런것도 하나도 모르는데 일 할 순있으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