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미쳐버리겠다 내가 직장쌤을 싫어하면 거절이라도 하겠는데 나혼자 짝사랑중 이게뭔짓이냐 에휴

진짜 겜을 1도모르고 보스갈때마다 스트레스 너무받는데 미움받기싫어서 혼자 유튜브로 공략보고 겜공부하고있는데 현타존나온다

걍 퇴근하고 주말마다 같이 디코하고 일퀘밀어주시는 그 시간이 너무 좋음.. 하 근데 이분 나 절대안좋아할텐데 이러는 나 자신이 너무 불쌍하다 어케해야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