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03
조회: 297
추천: 1
매일 퇴근해서 모르는게임 붙잡고 직장상사랑 겜중진짜 미쳐버리겠다 내가 직장쌤을 싫어하면 거절이라도 하겠는데 나혼자 짝사랑중 이게뭔짓이냐 에휴 진짜 겜을 1도모르고 보스갈때마다 스트레스 너무받는데 미움받기싫어서 혼자 유튜브로 공략보고 겜공부하고있는데 현타존나온다 걍 퇴근하고 주말마다 같이 디코하고 일퀘밀어주시는 그 시간이 너무 좋음.. 하 근데 이분 나 절대안좋아할텐데 이러는 나 자신이 너무 불쌍하다 어케해야하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