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재상이면

재상 먼저 뽑고 그다음 블랙서큘? 을 하라는데
여기서 최고옵뽑고 마지막에 보공20퍼뜰때까지 계속하는건가요?

3개 다뽑고 블큐돌리는거하고 차이를 잘 모르겠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