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19
조회: 290
추천: 0
메x) 직장생활 잘하는 메붕이들아 이거 내가 잘못한거임?나 병원에서 일하는데
병원에 오늘 퇴사한 전 직장동료들이 놀러왔거든 근데 나하고는 하~나도 안친했고 (그분들 퇴사할 당시 나 입사 두달차, 글고 다들 나하고 근무스케줄이 다르기도 하고 지금이야 여러명이랑 일하지 당시 나는 주로 혼자 일했어서 팀원들을 일주일에 5시간만 봤음. 그리고 그때도 나빼고 팀원들이 다친했어서 환자 없을때 지들끼리 웃고 떠들기만하고 대화 낄 틈도 주지 않는 등의 이유로 나랑 친분도는 아예 없음) 오늘 그쪽들도 나한테 아는척 안하길래 나도 아는척 안했거든 근데 엄마가 내얘기 듣더니 너 일가르쳐주고 인수인계 해준 선배들에게 왜 인사안하냐고 인사 안한게 문제라고 개념 나갔냐고 함 근데 난 잘 이해 안되서 그러는데 이거 진짜 내가 문제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