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28
조회: 301
추천: 0
챌섭 다이아찍고 검마잡고 1차해방 했음 !!!!!!!![]() 메생 10년 넘는동안 텔포직업 본캐로도 주보캐로도 해본적없어서 3페 연습한다고 수십번 박았음....... 이게 습관이 진짜 무서운게 뭔가를 피해야할때 나도모르게 ALT 두번을 존나 눌러서 데카 갈린적이 진짜 조오오오오온나 많음 근데 요새 레테로 보스해보면서 느끼는건데 특히 검마 2페랑 4페 왜 텔슝좍 텔슝좍 하는지 알겠다...... 진짜 개편하다 텔포 저기 3데카남은것도 1페랑 2페 노데스 4페 1데스 나머지 싹다 3페에서 갈려나갔음.. 3페는 몸에 익혀져있는 반사신경때문에 ALT 키를 빼버릴까도 싶었지만 그러면 윗점안되서 그냥 수십판 박으면서 익숙해졌음 이러고 이제 챌섭끝나고 다시 덥점캐로 보스하면 텔포키 누르다가 뒤지겠지? 하..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