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투복, 에던 2단계, 몬파 매일 7판, 패스 싹다 지르고

부티크 칭호 대비해서 충전해놨는데

레전페시아 딸깍에 경험치 따잇당할거면 돈 왜쓴거지 띠바

난 왜 안주는거냐? 창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