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겜하다보니 다같이 같은길드 들어가기가 어려워서 길드를 만들려고 하는데 
관리랑 어떻게 해야할지 의문입니다... 흠.. 아무리 생각해도 각자 길드 들어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은거같은데...
낭만때매 못참겠네  
그냥 길드들어가서 출첵 수로 플래그만 했었어가지고... 아예 1도 모르는데.. 관리...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