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저점아님??

신규스킬 안나옴 + 챌섭한다고 다 팔아댐

엘슘 같은 경우엔

730 40 정도 하던게

650 660 이러던데  오늘은 검색안해봤는데 아마 비슷할듯


타이밍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