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 맞는게...진심 이해가 안가요
범위나오고 거기 아래면 맞는거 아닌가요. 어느때는 맞고 어느때는 안맞고 이래서 실관리가 안되서 못깨고있어요ㅠ 진힐라자체패턴은 다 피할수있겠는데
실관리 이게 젤 어려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