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만점은.. 갑자기 2만점이 높아지면 완전 개무리데스요.. 오랫동안 열심히 기여도 쌓았는데 이대로 그냥 나가야하는게 너무 아쉽네 스펙업 계속 하고있었는데 너무 높아져버렸다 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