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18칠흑 둘둘 할거 아니면 이해가 안돼
공짜큐브로 에공에마삼 날먹해서 팔려고? 이것도 너무 저능해보임 기대값이 안보이나
ㄹㅇ 왜 사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