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기간동안 몬파랑 에픽던전에 쓰는 메포 아까워서 엠비피 레드달기로 맘먹음!

원더베리 잔뜩사서 전부 25억에 털었는데 

마지막 11개짜리가 안팔려서 까니까 블랙두개나와서 크리스탈해봣더니 바로 자석펫나왓서

레드를 했는데 오히려 돈을 벌엇서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