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레도 개비싸서 팬텀보조 직작하다
50억쓰고 윗잠만 레전 보보럭 띄우고 끝남..
더 쓰다간 몇백억 우습게 깨질거같아서 멈춰놨음
무료 블큐만 던져야겠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