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때부터 꾸준힌 아니여도 공백기 2년 넘어간적 없이
했었는데 이번 메이플이 젤루 재밌는것같아
혜택 받으려고 피시방에서 8시간 사냥도 첨해보고
성장이 눈에 보이니까 확재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