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야 뭐 선택 망설일 때부터 개이쁘다 생각하고 있었었고


개인적으로 제일 고민한 부분이 임펠에 대한 타격 피드백 < 이거였는데


어차피 속사기 누르고 있나 임펠 누르고 소환수가 패주나 하는건 똑같은거 아닌가 ? 생각하고 잡았는데


막상 보스 같은거 좀 제대로 해보니까 이딕트 시리즈 쿨감 때문에 뽕맛도 좀 있는거 같고


원래 유챔 라인에 제일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편함대비 성능도 엄청 높은거 같아서


안 맞는 사람은 있을 수 있다 보지만 개인적으론 이번 챌섭에서 제일 잘 한 선택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