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38
조회: 482
추천: 2
근데 레테 진짜 키우길 잘한거 같음외모야 뭐 선택 망설일 때부터 개이쁘다 생각하고 있었었고
개인적으로 제일 고민한 부분이 임펠에 대한 타격 피드백 < 이거였는데 어차피 속사기 누르고 있나 임펠 누르고 소환수가 패주나 하는건 똑같은거 아닌가 ? 생각하고 잡았는데 막상 보스 같은거 좀 제대로 해보니까 이딕트 시리즈 쿨감 때문에 뽕맛도 좀 있는거 같고 원래 유챔 라인에 제일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편함대비 성능도 엄청 높은거 같아서 안 맞는 사람은 있을 수 있다 보지만 개인적으론 이번 챌섭에서 제일 잘 한 선택 같아요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