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보마 (투력 2천만) 키우는 중인데 하데미 배율 220퍼 정도 나오거든?
근데 1분 겨우 남기고 깼음.. 극딜 밀린적 없고 패턴은 당연히 빡숙인데, 그냥 딜이 너무 안 들어가서 오래 치느라 느린 느낌...
내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걸까?
헤카테 켰고 온오프 3개 다 켰고 엑퀴카 오토 해놓음


일단 애초에 첫 입장 극딜오리진 썼을 때 피가 겨우 13퍼 까임..
배율 생각하면 이거부터가 뭔가 잘못된거 아님?
들어가자마자 플래터-시퀀스-오리진-폭시 꾸욱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