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25
조회: 206
추천: 0
보마 키우는 사람들 들어와봐챌섭 보마 (투력 2천만) 키우는 중인데 하데미 배율 220퍼 정도 나오거든?
근데 1분 겨우 남기고 깼음.. 극딜 밀린적 없고 패턴은 당연히 빡숙인데, 그냥 딜이 너무 안 들어가서 오래 치느라 느린 느낌... 내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걸까? 헤카테 켰고 온오프 3개 다 켰고 엑퀴카 오토 해놓음 일단 애초에 첫 입장 극딜오리진 썼을 때 피가 겨우 13퍼 까임.. 배율 생각하면 이거부터가 뭔가 잘못된거 아님? 들어가자마자 플래터-시퀀스-오리진-폭시 꾸욱 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