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에서 사려니까 다 관세 붙어있고
챌섭 가니까 노관세로 있네

이러면 메소를 본섭에서 구하고 챌섭으로 송금해서 사야하나
아님 바로 챌섭에서 메소를 구해야 하나
챌섭은 사기꾼 되게 많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