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번 챌섭 유입이고

진심 본캐 할거다하면 말리진않는데

그럴거면 공공방 다섯줄 통크게 사는게 낫고

아니면 똥블렘 걍 윗잠 21퍼 / 에디 6퍼만 써도

챌린저는 코파면서 찍기 가능인데

노작 37억에 설거지하는거보면 안쓰럽네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