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49
조회: 1,903
추천: 0
근데 유입들 미트라 살 이유 1도 없는데ㄹㅇ![]() 뭐 이번 챌섭 유입이고 진심 본캐 할거다하면 말리진않는데 그럴거면 공공방 다섯줄 통크게 사는게 낫고 아니면 똥블렘 걍 윗잠 21퍼 / 에디 6퍼만 써도 챌린저는 코파면서 찍기 가능인데 노작 37억에 설거지하는거보면 안쓰럽네ㅇㅇ
EXP
934
(34%)
/ 1,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진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