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중 1,2번정도 계속 그러네 저항시간도 항상 보면서 쓰는거라 이것도 문제가 아님 채팅창에 저항문구 떴는지 봤는데도 없음 그냥 바인드가 써지기만 하고 안먹힘 쿨 도는거보면 써진것도 맞음 노세잡다 바인드 두번이나 씹혀서 3퍼남기고 못깨서 존나 서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