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평일 불특정요일에  1시만 되면 인터넷 터짐.
저저번주엔 유선이며 데이터며 다터짐.
내일 또 전화 해볼건데 하
이제 1년 밖에 안써서 해지하면 위약금 달라할거고
얼른 갈아 타고 싶다..

일단 기사 계속 불러서 위약금없이 해지 각 봐야겠음.
ㅅㅂ 너무 짜증남...

한시간동안 터질때도 있고 그래서 미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