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세트를 뽑아야하는데 ...
존나 꼴받는다...
확정으로 11.5면 샀는데
이제는 가챠 최소 8판에 에 배송비 2중에 수수료까지 내야하네

플미붙은거 세트로 사는게 더 쌀거같네
시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