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템값이 더 비싸짐ㅋㅋ
근데 팔아야 하는건 감가 맞고 사야하는건 개비싸네
미분 노작 40쯤 맞췄는데 5억까지 떨어진걸 봤는데 이걸 복구하네
칠흑 여명도 더 비싸지고
내가 끼던 아케인이랑 보조가격만 떨어졌어
장신구를 냅두고 방어구를 팔고 갔어야하는데
방어구를 냅두고 장신구만 다 팔고 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