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억은 진짜 에바긴한데 챌섭안에 노작 값이 떨어질 거 같음? 

지금 레잠 바르면 하드 검밑솔 다편하게 돌아져서 바로 쓰고 싶은데 고민이네

메소는 100억 남았음 풀드메 5보장 4여명 15퍼 18성 둘둘에 보조 레유라

엠블하고 제네무기만 맞추면 더 건드릴 필요 없을 거 같은데 40억이라 고민되네

이번이 본캐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