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에 바로 챌찍으면 슈챌일것같은데

근데 있잖아 훈장하나만 보고
매주 40억을 벌어다주는 코디까지 맞춰준 귀요미들을 버리긴 너무 아깝잖아 그치?

닉네임주고 코디도 맞춰서 하려고 
메소도 모아뒀는데 훈장만 보고 다쓰긴 애매하잖아 그치?

근데 순위권 훈장 하나를 내 자본과 손으로 딸 기회가 흔하지 않은것도 맞잖아 그치?

새벽이라 그런가 고민고민돼서 미치겠네 이거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