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여름에 렌으로 하드진힐라까지 그냥 쌉쳐먹어봐서 내가 경험 안해봤거나 못하는것도 아니고 

하듄110퍼 
윌 160퍼 
카오스더스크 132퍼 

찍히는데 왜 18분에 최소 90% 가 안찍어지지? 

그냥 있는힘껏 딜 다 박았는데 말이야 

거참 이상하네; 윌은 잡아질거가튼데 쟤네들은 왜 택도없냐 

전투력 2500나오는디.. 걍 노말 잡아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