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일 해방예정인데
윈브라 3초뚝 차이가 엄청커서 에테는 너무비싸고 앱솔은 아닌거같고 아케인은 매물이없어서 3초 카룻뚝 괜찮은거 샀는데
18유에카룻 상하의사도 4카룻받으면 도전자보다 좋을려나??
최소 21은 사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