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5:51
조회: 457
추천: 0
레테가 너무재밌어서 모든보스 최소컷으로 하는중 ㅁㅊ딜로스가 아예 없는 수준이니까 이건 뭐 환산배율 그대로 갖다박아도 일반인컨에서 해결이 되는 수준임 ㄹㅇ
듄켈 99퍼 루시드 78퍼 진힐라 105퍼 카엔슬 120퍼 (1극반 남음) 윌 110퍼 (1극남음) 메이린 102퍼 걍 메이플 처음시작하면 렌도 아니고 레테 하는 게 맞음 저점보장이 진짜 미쳤다 그냥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