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여분 키보드 2개 있는데 일단 주문해봤음 

현 메인 ak74 저소음라임축

예비 콕스 무접점 은축 tkl (텐키없어서 그냥 숙소생활할떄 씀)

레오폴드 저소음적축


여기서 더 늘리면 에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