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맵에서 인보크2종쓰고 들어가서 심심할때마다 임펠누르고 컨버지 걸고 이딕션2개 시퀀스 오버로드3종한다음에 이딕션 제발쿨초좀 빌면서 이딕션누름 그리고나서 리레7초쯤에 오리진
이후 극딜때마다 제발 이딕션쿨초좀하면서 하느님 예수님 신부님 부처님 보살님 석가모니님 주지스님 알라신님 성모마리아님 천주님 천지신명님 산신령님 시바신님 삼신할머님 조상신님 이집트태양신님 올림포스제우스님 디오니소스님 도깨비님 선생님한테 빌면끝!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