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발 포뻥도 못받는 진힐라가 154퍼가 뜨는데 무슨 레헬른 ㅈ밥련이 117퍼따리가 뜨는게 말이되냐 

오리진 안들고가면 못깰 수도 있는 배율이라는거 자체가 존나 불쾌함 그냥 
무슨 루시드 깨는데 스킬쿨을 기다려야함?

강원기 잔재 좀 싸그리 쳐내줘 하루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