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59
조회: 363
추천: 0
하루시 3페 좀 없애 이젠...![]() ㅅ발 포뻥도 못받는 진힐라가 154퍼가 뜨는데 무슨 레헬른 ㅈ밥련이 117퍼따리가 뜨는게 말이되냐 오리진 안들고가면 못깰 수도 있는 배율이라는거 자체가 존나 불쾌함 그냥 무슨 루시드 깨는데 스킬쿨을 기다려야함? 강원기 잔재 좀 싸그리 쳐내줘 하루빨리
EXP
2,672
(36%)
/ 2,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크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