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빌은 해본적은 없고 하다가 터지면 그냥 하는편이야

혼도궁 으로 가는게 가장 안정적이라서 계속 했는데

3페넘어가는 시간이 9분대인데

카링 막피를 못까고 타임아웃당해

1페 흉수당 1극 +준극 쓰고 다음 극 돌아올때 피가 준극만큼 남아서 걍 준극쓰거 넘어가고
2페 카링 평딜넣는게 익숙치않아서 마지막 궁기잡을때 6차안쓰고 그냥 극딜만 넣고 넘어가서 카링에 6차씀

몇분 정도에 3페 넘어가야 깰수있는지 ..
3페 흉수한마리에 한놈만 패면 2극에 죽는데..왔다갔다해서그런가 2극에 피가 좀 남을때가있슴